강력한 웹플랫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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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식 시장 2022년 07월 12일 08:11

GameplayKit과(와) 유사한 앱

GoTOT는 완벽한 기능을 갖춘 오픈 소스, MIT 라이센스 게임 엔진입니다. 그것은 훌륭한 도구와 PC, 모바일 및 웹 플랫폼으로 내보낼 수있는 시각적 지향 워크 플로우에 중점을 둡니다. 그것은 크로스 플랫폼 2D 및 3D 게임 엔진 및 게임 개발 IDE입니다.

안녕하세요! Löve는 루아에서 2D 게임을 만드는 데 사용할 수있는 * 굉장한 * 프레임 워크입니다. 그것은 무료, 오픈 소스, Windows, Mac OS X, Linux, Android 및 iOS에서 작동합니다.

Panda3D는 Python 및 C ++ 프로그램을위한 3D 렌더링 및 게임 개발을위한 프레임 워크 인 게임 엔진입니다. Panda3d는 자유주의 면허 덕분에 상업 벤처를 비롯한 모든 목적으로 오픈 소스입니다. 앞으로 나아서 여기에서 잡아라.

C #을 사용하여 게임을 풀어주는 확실한 무료 크로스 플랫폼 모바일 엔진. 귀하의 의견에 감사드립니다. 계속 지켜봐. #ios #android #windowsphone # windows8.

PyGame은 비디오 게임을 작성하기 위해 설계된 Python 모듈 세트입니다. PyGame은 우수한 SDL 라이브러리 위에 기능을 추가합니다. 이를 통해 Python 언어로 완벽한 기능을 갖춘 게임 및 멀티미디어 프로그램을 만들 수 있습니다.

강력한 크로스 플랫폼 게임을 만드는 한 가지 프레임 워크. 1000 대의 타이틀을 갖춘 XNA의 영적 후계자가 데스크톱, 모바일 및 콘솔 플랫폼에서 배송됩니다. MONOGAME은 검은 색 상자가없는 완전히 관리되는 .NET 오픈 소스 게임 프레임 워크입니다.

AppGameKit은 Windows, Linux, MacOS 및 Raspberry PI에서 실행되는 간단한 크로스 플랫폼 게임 개발 도구입니다. Android 및 iOS에서 실행할 버전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Oxygine은 GitHub에서 사용할 수있는 완전 무료 및 오픈 소스 (MIT 라이센스) 2D 게임 엔진입니다. C ++로 작성되며 MacOsx, iOS, Android, Windows 및 Linux에서 실행됩니다.

Cerberus X는 강력한 API 집합으로 게임 개발에 초점을 맞춘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 언어를 쉽게 배우기 쉬운 모든 지원되는 플랫폼에서이를 달성하기 위해 모든 지원되는 플랫폼에서 쉽게 빠른 그래픽을 쉽게 그릴 수있게 해줍니다. Cerberus X는 코드를 표적.

Rogue Engine은 WebGL을 사용하여 게임 개발을위한 완벽한 기능을 갖춘 환경입니다. 구성 가능한 구성 요소를 사용하여 직관적이고 익숙한 3D 환경에서 프로젝트를 만듭니다.

Batari Basic (BB)는 Atari 2600 게임을 만드는 기본적인 언어입니다. ATARI 2600 에뮬레이터에서 실행할 수있는 이진 파일을 만듭니다. 또는 바이너리 파일을 사용하여 실제 아타리 2600에서 작동 할 카트리지를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녹슬지 않는 상쾌한 간단한 데이터 중심 게임 엔진. 무료 및 오픈 소스 영원히! 데이터를 중심으로 모든 엔진 및 게임 로직은 사용자 정의 강력한 웹플랫폼 엔티티 구성 요소 시스템 인 Bevy ECS를 사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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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indows, MacOS 및 Linux 용 2D 게임을 만듭니다. Blitzmax는 Blitz Research의 새로운 차세대 게임 프로그래밍 언어입니다. Blitzmax는 Blitz3D 및 BlitzPlus의 기본 뿌리를 유지하지만 새로운 기능과 능력을 섭취합니다.

Agksharp는 AppGamekit, C # 및 C #의 전체 전력을 사용하여 객체 지향 언어로 2D 및 3D 응용 프로그램 및 Windows 용 Windows 용 2D 및 3D 응용 프로그램 및 게임을 사용할 수있는 AppGameKit의 무료 구현입니다.

PlayBasic은 복잡성이나 비용없이 신속한 게임 개발을위한 새로운 프로그래머를 새로운 프로그래머에게 제공하는 게임 프로그래밍 언어입니다. 그래서 모두가 게임 프로그래밍에 대한 도전을 다시 경험할 수 있습니다!

NASNAS는 픽셀 아트 스타일 게임에 중점을 둔 가벼운 모듈 형 2D 게임 프레임 워크입니다. 그것은 강력한 웹플랫폼 최신 C ++ 17에서 완전히 작성되었으며 SFML2 이외의 종속성이 없습니다. 그것은 깨끗하고 사용하기 쉬운 API를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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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litzmax는 고급 2D 그래픽, 사운드, 유니 코드를 강력한 웹플랫폼 지원하며 모든 종류의 앱과 게임을 만드는 데 이상적으로 적합한 강력한 형식이없는 가비지 수집 된 오픈 소스 플랫폼 프로그래밍 언어입니다.

택시대란에 尹대통령, 해법 강력 지시…원희룡 "강제운행도 생각"

(서울=뉴스1) 오대일 기자 = 윤석열 대통령이 18일 용산 대통령실 청사 집무실에서 원희룡 국토교통부 장관으로부터 독대 형식의 업무보고를 받고 있다. (대통령실 제공) 2022.7.18/뉴스1

(서울=뉴스1) 오대일 기자 = 윤석열 대통령이 18일 용산 대통령실 청사 집무실에서 원희룡 국토교통부 장관으로부터 독대 형식의 업무보고를 받고 있다. (대통령실 제공) 2022.7.18/뉴스1

윤석열 대통령이 국토교통부의 업무보고를 받고 연일 심각해지는 심야 택시 대란에 해법을 강력 지시했다. 원희룡 국토교통부 장관은 택시 공급을 늘리기 위해 요금 제한 등을 풀어주되 공급 목표가 달성되지 않으면 강제배차, 강제운행 등을 검토할 방침이다.

원 장관은 18일 오후 강력한 웹플랫폼 용산 대통령실 청사에서 대통령 업무보고를 마치고 기자들과 만나 이같이 밝혔다.

원 장관은 "대통령은 국토부가 과도한 규제 권한을 갖고 있으면서 정치화되고 이해관계자들 목소리와 강력한 웹플랫폼 집단행동에 일반 대중교통 이용자인 국민들이 볼모가 된 점은 없는지 검토해달라고 당부했다"며 "민생문제로 (택시 대란을) 시급히 해결하되 국민 부담을 최소화하는 쪽으로 해법을 내라고 강력 지시했다"고 전했다.

정부는 택시 승차난 해소를 위해 '탄력요금제'를 도입하고 '타다'나 '우버'와 같은 승차 공유형 플랫폼도 재검토할 계획이다. 다만 탄력요금제 등이 결국 요금 인상이라는 인식은 경계했다.

원 장관은 "공급이 부족하다 보니 심야에 대리 운전비 자체가 실제로 이미 2~3배로 강력한 웹플랫폼 뛰어서 나타나고 있고 불법 개인차를 갖고 영업하거나 기존 택시도 2배 내지 4배까지 내야 하는 고급택시를 부르게 되는 상황"이라며 "정상적 공급 가격이 작동 안 한다"고 밝혔다.

이어 "플랫폼과 개인, 법인 택시를 포함해서 함께 이해관계를 조정하고 해법을 내려고 한다"며 "호출비를 기본으로 깔아주는 방법, 두 번째는 거리 요금 자체를 탄력 붙이는 방법, 근본적으로는 공급유형 자체를 푸는 방법 등 3가지 정도 도구가 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요금만 올라가고 공급이 증가하지 않는 사태에 대비한 대책도 고민한다고 밝혔다. 원 장관은 "공급 목표 기준을 명확히 두고 미달 되는데 국민 불편도 해소되지 않으면 강제배차와 강제운행의 보완책도 생각 중"이라며 "기득권 체계를 근본 개편하는 것까지 저희가 검토하겠다"고 했다.

요금제에 탄력을 준다면 국민편의를 늘리고 비정상적 가격인 이중가격을 해소하기 위한 취지이기 때문에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이상 혜택을 줄 이유가 없다는 설명이다.

Warriors의 Klay Thompson은 IG 라이브 중 헤이터에게 강력한 메시지를 보냅니다.

게티 골든 스테이트 워리어스(Getty Golden State Warriors)의 스타 클레이 톰슨(Klay Thompson)이 팀의 2022년 승리 퍼레이드에서 래리 오브라이언 트로피를 들고 기뻐하고 있습니다.

Golden State Warriors는 현재 팀원들에게 친숙한 영역에서 2022-23 시즌으로 향하고 있습니다. 다년간의 부상으로 인한 실수 이후, Stephen Curry, Klay Thompson, Draymond Green 및 나머지 크루들은 다시 한 번 NBA 챔피언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불과 몇 달 전만 해도 Dubs의 큰 컴백 입찰이 덩굴에서 죽을 수도 있다는 생각이 있었습니다.

지난 시즌 후반부에 Green과 Andre Iguodala는 둘 다 불가사의한 부상을 당했고, Otto Porter는 스스로 건강 문제를 겪고 있었고, Jonathan Kuminga와 Moses Moody와 같은 아이들은 분명히 타이틀에서 중요한 역할을 할 준비가 되어 있지 않았습니다. 추적과 상황도 법원에서 장난이 아니었습니다. 그런 다음 Marcus Smart가 Steph의 다리에 뛰어들어 그를 부상자 명단에 올리기로 결정했을 때 쿠데타가 발생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Thompson은 강력한 웹플랫폼 자신의 팀이 업무를 완수할 수 있는 능력에 대한 믿음을 결코 잃지 않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제 네 번째 반지가 확보된 상태에서 그는 상황이 어려워질 때 Warriors의 악대차에서 뛰어내리는 모든 사람을 부르고 있습니다.

Klay는 ‘Experts’의 소리를 듣습니다.

900일 이상의 결장에서 20득점 득점자이자 타이틀 런의 핵심 톱니바퀴로 떠오른 Thompson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서 열광적이었습니다. 최근 며칠 동안 그는 재활원 없는 여름의 전망과 다섯 번째 챔피언십 링을 잡고자 하는 강력한 웹플랫폼 열망에 대해 철학적인 생각을 하며 자신의 슈팅 폼을 과시하기 위해 라이브를 하고 있습니다.

더 최근에 그는 IG Live에 등장하여 타이틀 추격에서 자신의 강력한 웹플랫폼 팀을 의심하는 모든 전문가와 그들의 생각에 귀를 기울일 사람들에게 빠른 메시지를 보냈습니다.

Thompson은 Twitter의 Bleacher Report를 통해 “TV 분석에서 해당 스포츠에 대한 ‘전문가’가 있지만 실제로 그런 짓을 한 적이 없는 사람은 믿을 수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당신은 그들을 믿을 수 없습니다. 당신은 그들의 의견을 믿을 수 없고 그들의 전문 지식을 믿을 수 없습니다. 그들이 말 그대로 우리가 물 속에서 죽었다고 말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무엇을 했습니까? 우승하세요. 기분이 어땠나요? 나는 그것이 그들에게 상처를 주었다는 것을 압니다. 나는 그들이 나쁜 상처를 입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Steph는 Klay의 댓글에 대해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라는 트윗과 함께 클립에 응답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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헤비 온 워리어스에 합류하세요!

보고서: Dubs는 KD Move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워리어스와 케빈 듀란트가 브루클린 네츠에 트레이드를 요청한 이후 재결합 가능성에 대해 어느 정도 얘기가 강력한 웹플랫폼 나왔지만, 일부에서는 그런 시나리오가 실제로 어떤 근거가 있는지 의아해했다. 그러나 ESPN의 Brian Windhorst는 그 가능성이 팀의 최고 의사결정자들에 의해 실제로 논의되었다고 밝혔습니다.

Windhorst는 Dan Patrick Show에 출연하는 동안 “이것은 Warriors 조직 내부에서 논의되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Curry가 그것에 대해 물었고 Curry는 대답하지 않았지만 그는 그것을 닫지 않았습니다. 그는 할 수 있는 모든 권리가 있는 ‘안 돼’라고 말하지 않았습니다. ‘아니요, 방금 결승전 MVP를 수상했습니다. 아니요, 우리는 케빈 듀란트를 할 필요가 없습니다. 우리 팀을 다시 모아 반복해야 합니다.”

[지속가능] GS리테일, 통합 후 첫 보고서. '온·오프 통합 플랫폼'

주식 시장 2022년 07월 12일 08:11

[지속가능] GS리테일, 통합 후 첫 보고서.

[지속가능] GS리테일, 통합 후 첫 보고서. '온·오프 통합 플랫폼'

[인포스탁데일리=송정훈 기자] 기업들의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이 확대되고 있다. 이에 강력한 웹플랫폼 따라 경제, 환경, 사회공헌 등을 아우르는 지속가능경영 전반의 활동 및 성과, 목표 등을 소개하는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발간이 활발해지고 있다. 인포스탁데일리는 기업 레퍼런스체크 연구소 '평판체크'와 공동으로 주요 기업들의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살펴봄으로써 과거 목표 달성 현황과 향후 방향성 등을 종합적으로 점검해 본다. [편집자 주]

GS리테일이 통합 이후 첫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발간했다. 지난해 첫 발간에 이어, 두 번째이며 GS홈쇼핑과 통합 이후로는 첫 번째 발간이다.

이번 보고서는 통합 GS리테일의 ESG 전략 및 각 환경·사회·지배구조 각 분야별 성과를 담고 있다.

특히 지난해 통합 이후 GS리테일은 실천을 중심으로 한 실질적인 ESG 활동을 위해 자기주도연구회를 설립해 각 BU(비즈니스 유닛)별 과제 이행 진척도를 스스로 점검하고 신규 안건들을 발굴하는 조직 체계를 신설했다.

왼쪽부터 허연수 리테일 대표이사 부회장, 허태수 GS 회장. 사진=인포스탁데일리

◇ 온·오프라인 통합 플랫폼으로 도약

12일 '2021 GS리테일 지속가능경영보고서'에 따르면 지난해 GS리테일은 GS홈쇼핑과의 합병을 통해 강력한 온·오프라인 통합 플랫폼으로 도약했다.

GS리테일은 2021년 GS그룹 유통 부문 통합법인으로 거듭나며, '고객의 모든 경험을 연결하고, 데이터로 공감하며, 상품과 서비스로 신뢰받는 플랫폼'으로 거듭나겠다는 새 비전을 선포했다.

자료='2021 GS리테일 지속가능경영보고서'

이와 함께 새로운 ESG 전략체계도 수립했다. '그린 라이프 투게더(Green Life Together)'라는 지속가능경영 중장기 비전을 제시했다.

이를 실현하기 위해 ▲그린 프로덕트(상품) ▲그린 스토어(점포) ▲그린 밸류체인(환경경영) ▲투게더 임플로이(임직원) ▲투게더 파트너(협력사) ▲투게더 커스터머(고객) ▲투게더 커뮤니티(사회공헌) 등 7가지 전략과제도 선정했다.

자료='2021 GS리테일 지속가능경영보고서'

◇ 지속가능한 제품 출시에 초점

특히 환경 분야에선 3가지 전략과제 녹색 제품, 녹색 점포, 녹색 밸류체인을 중심으로 기후변화 대응 및 제품, 매장 관련 친환경 활동에 주력하고 있다.

우선 유통업체 특성에 맞춰 다양한 지속가능한 제품들을 출시했다. 기존 제품 대비 환경에 미치는 영향도 적고 인체에도 무해한 지속가능한 제품들을 개발하고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포장재 역시 친환경 포장재로 전환 중이다. PB(자체브랜드) 상품 무라벨 생수 '유어스DMZ맑은샘물'을 출시해 지난해 약 4.6톤의 비닐 폐기물을 절감했다. 또한 고객들이 더욱 편리하게 빈 페트병을 분리 배출하도록 기여하고 있다.

히트 상품인 '오모리김치찌개라면'을 비롯하여 총 8종 PB상품의 포장재를 분리수거와 재활용이 가능한 소재로 변경했다.

또 GS25에 자연 분해가 되는 친환경 봉투를 도입했다. 환경부 환경표지 인증을 획득한 이 봉투는 100% 생분해되는 원료로 제작되어 탄소배출 저감에 크게 기여한다.

올해에는 친환경 인증 상품 관리 시스템을 구축해 보다 체계적으로 지속가능한 제품 품목과 매출을 관리함으로써 지속가능 제품을 확대하도록 하겠다는 포부다.

이밖에도 매장에서의 환경영향을 줄이기 위한 친환경 매장 구축에도 힘쓰고 있다. 2021년 12월 기준 GS리테일 3개 점포가 녹색 매장 인증을, 그리고 1개의 점포가 녹색 건축 인증을 획득했다.

자료='2021 GS리테일 지속가능경영보고서'

◇ ESG 위원회·추진협의회 등 조직 구축

지속가능한 경영을 효과적으로 실천하기 위하여 이사회 산하에 ESG위원회를 운영하고 있다. ESG위원회는 환경, 사회, 지배구조와 관련된 회사의 주요 결정사항을 검토하고 승인함으로써 전사 ESG 리스크를 관리한다.

또 주요 경영진으로 구성된 ESG추진협의회에서 전사 경영전략과 연계된 ESG의 방향성을 제시하고 월 1회 이상 정기적인 회의를 통해 주요 현황과 이슈를 논의한다.

컴플라이언스실은 총괄사무국으로서 ESG 평가 대응 및 임직원 ESG 교육을 담당하고 있다. 나아가 ESG추진협의회에서 의사결정된 사항들을 ESG실무협의체에 공유하며 이행을 위한 자문을 제공하는 등 이해관계자들의 소통 창구 역할을 수행한다.

ESG실무협의체에서는 각 BU별로 성공적으로 과제를 이행할 수 있도록 실행 상황을 강력한 웹플랫폼 점검하며 실적을 관리한다. 여러 BU로 구성된 GS리테일의 비즈니스 모델을 고려해 각 BU별 ESG 자기주도연구회 운영을 통해 과제 이행 진척도를 점검하고 신규 안건들을 발굴한다.

자기주도연구회는 자체적인 스터디를 통해 실무 단계에서의 ESG 역량을 자체적으로 강화해 ESG 경영에 대한 임직원의 내재화를 진행하고 있다.

허연수 GS리테일 대표이사는 "GS리테일은 종합 유통사로써 환경에 미칠 수 있는 사업의 밸류체인을 규명하고, 환경 친화적인 매장과 친환경 인증제품을 확대하고 고객의 녹색 소비를 지원하는 등 기후변화 대응과 더불어 환경적 책임을 다할 수 있는 전략과제 및 목표를 수립하여 실행하고 있다"며 "실질적이고 꾸준한 ESG 경영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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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이호정 기자
    • 승인 2022.07.18 14: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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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진=컴투스

      사진=컴투스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컴투스는 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이하 크로니클)'과 인기 웹툰 작가 이말년, 주호민, 기안84가 함께 한 웹예능 '말년을 자유롭게'가 온라인을 통해 공개됐다고 18일 밝혔다.

      '말년을 자유롭게'는 이말년, 주호민, 기안84 등 세 작가가 노후대비 자아실현을 콘셉트로 진행하는 인기 웹예능으로, 구독자 46만명의 MBC 유튜브 채널 M드로메다 스튜디오가 제작해 방영되고 있다.

      지난 16일 공개된 영상에서는 세 작가가 컴투스의 신작 크로니클의 핵심 콘텐츠인 소환수를 강조해 350여종에 달하는 소환수 중 가장 센 캐릭터를 선발하는 16강 월드컵을 진행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세 작가는 논의 끝에 마샬캣과 손오공을 결승에 올렸으며, 만장일치로 강력한 외형의 '손오공'을 최종 우승 캐릭터로 선발했다.

      이어 크로니클의 여러 소환수 중 각자의 최애 캐릭터를 선정했으며, 기안84는 피라미드를 지어 이집트인이 부동산에 관심이 있을 것 같아 '사막여왕'을, 주호민과 이말년은 M자 탈모가 진행되고 있어 '웅묘무사'와 '이프리트'를 예상치 못한 이유로 각각 골라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연대기를 뜻하는 '크로니클'의 의미를 살려, 세 작가의 역사를 맞히는 퀴즈를 진행했다. 우승자인 이말년은 소환권을 얻어, 주호민은 '즛규미', 기안84는 '아긍예'로 소환명을 짓고 두 작가를 소환하는 재미있는 모습을 연출해 이목을 끌었다.

      이번 웹예능을 통해 소개된 크로니클은 전 세계 1억50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지적재산권(IP) 기반으로 개발된 MMORPG로, IP 게임 최초로 유저가 소환사로 등장해 여러 소환수와 팀을 이뤄 다채로운 전략 전투를 펼칠 수 있다. 서머너즈 워 IP 파워와 핵심 인기 요인, 그리고 MMORPG 장르의 풍부한 콘텐츠로 기존에 없던 새로운 소환형 MMORPG를 선보인다.

      한편 오는 8월 16일 국내 출시를 앞두고 있는 크로니클은 현재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성공적인 국내 출시 후 서비스 지역을 해외로 넓히고 향후 C2X 생태계 기반의 P2O(Play to Own) 게임으로 글로벌 시장에 선보일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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